李얠븘삤떆뒗 湲
대구래프팅은?
 Home   서바이벌   게임장 및 장비소개
 

현대식 서바이벌은 기업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적극적 사고를 가진 진취적인 인재양성을 위한 종합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강제적이고 타율적인 주입식 극기훈련 방식에서 탈피하여 자율적인 운영으로 창의적이며 유기적인 조직 활동이 전개됩니다.

본 교육은 단계적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각 단계별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사회 전반적인 새로운 ITEM을 창출합니다.

서바이벌 게임이란 유럽, 미국 등지에서 시작된 War game을 스포츠화 시킨 것입니다.
1960년대 전쟁 참전 용사들의 축제형식으로 진행되다가 좀 더 실감나는 전쟁의 스릴과 박력을 느끼고 싶은 욕망으로 70년대 중반기부터 새롭게 등장한 것이 서바이벌 게임이며 이 게임의 도구로 PAINT GUN과 PAINT BALL을 사용합니다.


일정 시간내에 팀간의 단결력과 협동심을 최대로 발휘하여 목표물을 탈취하게하는 훈련과 극기훈련을 접목시켜 새로운 프로그램의 한 형태로 만들었으며 기업의 목적에 부가되는 목표를 찾게 함으로써 기업 연수의 일부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업의 경영 방침 및 기업전략을 훈련과정에 삽입하여 교육생들로 하여금 기업이 원하는 인간상과 기업 방침을 자연스럽게 체득케하는 것이 이 교육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인 또는 대학생들의 동호회나 단체모임에서도 단결력과 협동심, 그리고 조직원의 마음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 수시로 변모하는 상황에 침착성과 판단력을 자율적으로 길러 위기 관리능력 배양, 정확한 판단력과 순발력을 증진합니다.
- 대자연 속에서 TEAM-WORK을 형성하여 상부상조 하는 동료애와 개인간의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 훈련을 통한 경쟁으로 승부욕 유발과 성취감 및 도전의식을 함양합니다.
- 내면에 존재하고 있는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시키며 유사시 국민행동에 지침이 됩니다.
- 성취동기육성을 통한 조직 분위기로 인해 자신감 및 극기 능력을 배양